10월 초, 테슬라(NASDAQ:TSLA)가 주주와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통계를 공개했다. 지난 목요일 3분기 인도 실적과 함께 슈퍼차저 스테이션 관련 3분기 통계도 발표했다. 주요 내용 테슬라는 7월 21일 캘리포니아에서 기대를 모았던 테슬라 다이너를 오픈했다. 3분기 중 72일만 영업했음에도 불구하고 인상적인 실적을 기록했다. 테슬라 다이너는 3분기 동안 5만개의 햄버거를 판매했다. 3분기 72일 영업 기준으로 계산하면 하루 평균 694.4개의 햄버거가 판매된 셈이다. 이는 일반 패스트푸드 레스토랑과 견줄만한 수준이다. 테슬라는 다이너 실적과 함께 다음과 같은 3분기 통계도 공개했다: 슈퍼차저 스테이션 4,000개 오픈, 전년 대비 18% 증가차량 충전 에너지 공급량 1.8 TWh, 전년 대비 29% 증가가솔린 절감량 8.42억 리터충전 세션 5,400만 건, 전년 대비 31% 증가 이 통계는 테슬라 충전 계정이 X(구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다. 시장 영향 햄버거 판매 실적도 놀랍지만, 3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