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팔(PayPal Holdings, Inc., NASDAQ:PYPL)이 인도의 통합결제인터페이스(UPI)를 첫 페이팔 월드 파트너로 선정했다고 발표하면서 주가가 상승세를 보였다. 인도 현지 언론에 따르면 페이팔과 NPCI 인터내셔널 페이먼츠(NIPL)는 국제 디지털 결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UPI를 페이팔 월드 플랫폼에 통합하는 협력을 진행한다. 이와 별도로 페이팔은 자사 플랫폼을 이용하는 소규모 사업자들이 자체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새로운 수익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페이팔 애즈 매니저'를 출시했다. 페이팔 애즈 매니저는 소규모 사업자들이 초기 비용이나 약정 없이 기존 매장 트래픽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간단한 SDK 통합 후, 판매자들은 광고 설정을 조정하고 즉시 구매 의향이 높은 고객을 타겟팅하는 브랜드를 위한 새로운 광고 인벤토리를 생성할 수 있다. 페이팔이 광고 배치와 전달을 자동화하며, 사업자들은 페이팔 판매자 포털을 통해 직접 성과를 모니터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