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는 판매업체들이 아마존 (AMZN) 상품 목록에 검색 알고리즘을 만족시키기 위해 키워드를 가득 채워 넣곤 했다. 하지만 이 전자상거래 거대 기업의 AI 검색 최신 업데이트로 인해 판매업체들이 더 간단하고 자연스러운 언어로 전환하고 있다고 The Information이 보도했다. 이러한 변화는 아마존의 AI, 특히 검색 도구와 챗봇 루퍼스가 판매업체들이 상품을 제시하는 방식을 어떻게 바꾸고 있는지 보여준다. 이제 판매업체들은 대화체 언어, 실생활 사용 사례, 더 나은 이미지로 상품 목록을 개선하고 있다. 이는 상품이 아마존의 전통적인 검색뿐만 아니라 루퍼스의 응답에도 나타나는 데 도움이 된다. 그 결과 AI에 최적화된 목록들이 이제 더 명확해지고 더 많은 맥락을 제공하여 쇼핑객들이 상품을 찾고 비교하기 더 쉬워졌다. 이로 인해 새로운 전략을 채택한 일부 판매업체들의 매출이 15%에서 20% 증가했다. 또한 아마존은 상품 목록 품질을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도구와 지표를 실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