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벳 (NASDAQ:GOOGL)은 AI 오버뷰와 AI 모드 출시에 이어 구글 검색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편하고 있다. 월요일 회사는 데스크톱과 모바일 검색 결과에서 텍스트 광고가 표시되는 방식의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각 광고에 개별 "스폰서" 태그를 표시하는 대신, 텍스트 광고는 이제 사용자가 결과를 스크롤할 때 계속 보이는 단일 "스폰서 결과" 배너 아래 그룹화된다. 이 헤더는 AI 오버뷰 섹션 위 또는 아래에 나타난다. 이러한 인터페이스 변경에 더해, 상위 1% 증권가 전문가로 평가받는 JP모건의 더그 안무스 애널리스트는 또 다른 중요한 추가 기능에 주목했다. 바로 새로운 "스폰서 결과 숨기기" 옵션이다. 이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한 번의 클릭으로 광고 섹션을 접고 유기적 결과만 볼 수 있다. 하지만 이 컨트롤은 스폰서 결과 그룹 하단에 위치해 있어 사용자는 여전히 광고를 먼저 스크롤해야 하며, 새로운 검색마다 설정이 초기화된다. 안무스는 언뜻 보기에 사용자가 광고를 숨길 수 있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