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예측
  • 메인
  • NEWS

샤크닌자, 세일즈포스 솔루션 도입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

2025-01-15 02:44:00
샤크닌자, 세일즈포스 솔루션 도입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

세일즈포스(NYSE:CRM)의 주가가 화요일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는 샤크닌자(NYSE:SN)가 세일즈포스의 에이전트포스와 커머스 클라우드 솔루션을 도입한다고 발표한 데 따른 것이다. 이번 도입으로 샤크닌자는 자율 에이전트를 통한 맞춤형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글로벌 확장을 지원할 계획이다.


에이전트포스는 샤크닌자가 다양한 비즈니스 기능에서 업무를 자율적으로 처리하는 AI 에이전트를 배치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에이전트포스는 샤크닌자에 24시간 디지털 인력을 제공해 구매, 제품 문의, 문제 해결, 반품 등의 고객 지원을 담당하게 된다. 이를 통해 인간 상담원의 업무 부담을 줄이고 더 중요한 상호작용에 집중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에이전트포스는 구매 안내, 제품 문의 해결, 반품 관리 등의 업무를 간소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로써 인간 상담원들은 고부가가치 업무에 집중하여 전반적인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된다.


샤크닌자는 커머스 클라우드를 활용해 고객 데이터를 통합하고, 이를 통해 개인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글로벌 고객 참여를 더욱 효과적으로 추적할 계획이다.


세일즈포스 AI 플랫폼의 애덤 에반스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는 "고객 데이터를 서비스 및 지원 기능과 통합함으로써 에이전트포스는 샤크닌자가 모든 접점에서 탁월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는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고 고객들이 계속해서 돌아오게 만드는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주가 동향

화요일 최근 거래에서 세일즈포스 주가는 1.3% 상승한 323.21달러를 기록했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