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밍 공룡 넷플릭스(NASDAQ:NFLX)가 광고주 대상 프레젠테이션에서 광고형 요금제의 괄목할 만한 성과와 함께 실시간 콘텐츠와 리얼리티 TV 등 향후 콘텐츠 계획을 공개했다. 광고형 요금제 성과 두각 시장 예상을 상회하는 실적을 발표한 넷플릭스와 주주들에게 또 다른 호재가 있다. 2022년 출시된 광고형 요금제의 전 세계 월간 활성 사용자가 9400만명을 기록했다. 데드라인에 따르면 이는 2024년 11월 7000만명에서 크게 증가한 수치다. 넷플릭스는 광고형 요금제 사용자들이 월평균 41시간을 시청한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광고 사업부문 대표 에이미 라인하드는 광고형 요금제가 모든 방송·케이블 네트워크보다 18-34세 핵심 연령층 도달률이 높다고 강조했다. 라인하드는 "경쟁사와 비교할 때 우리 서비스의 주목도가 처음부터 끝까지 더 높다. 더욱 인상적인 것은 회원들이 중간 광고에도 프로그램만큼 집중한다는 점"이라고 말했다. 광고형 요금제의 성공적인 반응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자체 광고 플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