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시크릿(Victoria's Secret & Co., NYSE:VSCO)이 8월 24일 2분기 실적을 발표한 후 주가가 상승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 증가한 14억6000만 달러를 기록해 시장 예상치 14억1000만 달러를 상회했다. 2분기 전체 동일매장 매출은 전년 대비 4% 증가했다. 지역별로는 북미 지역 매출이 3.1%, 해외 사업 매출이 21.8% 증가했다. 조정 영업이익은 5510만 달러로, 전년 동기 6230만 달러 대비 감소했다. 주당순이익(EPS)은 0.33달러를 기록해 시장 예상치 0.11달러와 회사 가이던스 0.00~0.15달러를 모두 상회했다. 힐러리 슈퍼 빅토리아 시크릿 CEO는 2분기에 모멘텀을 구축해 매출과 영업이익이 가이던스를 초과 달성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빅토리아 시크릿과 PINK 브랜드 모두 북미와 글로벌 시장에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모두에서 동일매장 매출이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스콧 세켈라 CFO 겸 COO는 관세 부담에도 불구하고 엄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