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ASDAQ:NFLX)가 배급 및 라이선스 파트너인 소니그룹(NYSE:SONY) 소니픽처스의 지지 속에 금요일 주목을 받았다. 소니픽처스엔터테인먼트의 라비 아후자 CEO는 BofA 미디어·커뮤니케이션·엔터테인먼트 컨퍼런스에서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대성공을 언급하며 넷플릭스와의 협력 관계를 강조했다. 아후자는 이 애니메이션 뮤지컬의 배급권을 넷플릭스에 판매한 것이 "합리적인 결정이었다"고 밝혔다. 넷플릭스가 제작비를 전액 부담하고 추가 수익까지 제공했다고 설명했다. 이 영화는 넷플릭스에서 2억36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최다 시청 콘텐츠가 되었고, 극장 싱어롱 상영에서도 19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아후자는 넷플릭스 플랫폼이 화제성을 만들고 모멘텀을 유지하는데 기여했다며 "최적의 플랫폼을 선택했다"고 평가했다. 그는 소니의 목표가 훌륭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성공시킬 수 있는 곳에 배치하는 것이라고 강조하며 "독립 제작사로서 우리 클라이언트가 성공하면 우리도 기쁘다. 그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