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퀄컴, 마케팅 개선 위해 어도비 AI 플랫폼 선택

2025-09-19 01:04:24
퀄컴, 마케팅 개선 위해 어도비 AI 플랫폼 선택

테크 거대 기업 어도비 (ADBE)와 퀄컴 (QCOM)이 어도비 젠스튜디오(GenStudio) 활용을 통해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있다. 젠스튜디오는 콘텐츠 제작을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만드는 생성형 AI 플랫폼이다. 퀄컴은 이 시스템을 활용해 마케팅 팀이 개인화된 캠페인을 개발하고 전달하는 방식을 개선할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젠스튜디오는 마케팅 자료의 크기 조정, 번역, 변형 제작 등의 작업을 자동화하고 팀 간 워크플로를 연결하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를 실행하기 위해 퀄컴은 어도비의 여러 도구를 사용할 예정이다. 여기에는 콘텐츠가 브랜드 가이드라인과 일치하도록 보장하는 퍼포먼스 마케팅용 젠스튜디오와 브랜드에 맞는 이미지를 생성하도록 훈련된 AI 모델인 어도비 파이어플라이(Firefly)가 포함된다. 또한 회사는 특정 대상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 변형을 테스트하기 위해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매니저(Experience Manager) 사용을 확대할 예정이다.

당연히 양사 경영진은 이번 파트너십이 더 많은 콘텐츠를 제작해야 한다는 마케터들의 증가하는 압박에 대응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퀄컴의 최고마케팅책임자(CMO) 돈 맥과이어는 젠스튜디오가 회사가 개인화된 자산을 더 빠르게 제작하면서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어도비 젠스튜디오의 총괄 매니저 바룬 파르마는 비효율적인 콘텐츠 파이프라인이 종종 비즈니스를 지연시키며, 이 플랫폼이 그 문제를 해결하도록 설계되었다고 덧붙였다.

어느 테크주가 더 나은 매수 종목인가?

월가로 눈을 돌리면, 위에서 언급한 두 종목 중 애널리스트들은 ADBE 주식이 QCOM보다 더 많은 상승 여력이 있다고 보고 있다. 실제로 ADBE의 목표주가는 주당 463.25달러로 26.3%의 상승 여력을 시사하는 반면, QCOM은 8.1%에 그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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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