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피트니스·웰니스 기업 유레보(UREVO)가 새로운 웰니스 생태계로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회사는 2025년 매출이 50%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현재 전체 매출의 55% 이상이 미국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수요 증가에 따라 이 비중은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유레보에 따르면 예상되는 신규 매출의 약 85%는 하드웨어 사업의 핵심인 트레드밀에서 발생하며, 나머지 15%는 마사지 기기와 자세 교정기 등 회복 제품에서 창출될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1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앱 월간 활성 사용자는 1만5000명을 넘어섰다. 이는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뿐 아니라 디지털 참여도가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데이비스 황 유레보 CEO 겸 공동창업자는 "미국 시장이 우리 사업의 핵심"이라며 "제품 측면에서는 AI 기반의 더 스마트하고 개인화된 피트니스·웰니스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출시할 것이며, 유통과 운영 측면에서는 현지 업체들과의 파트너십을 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