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예측
  • 메인
  • NEWS

아마존, 5달러 미만 상품 위주의 새로운 식료품 브랜드 출시

2025-10-02 00:23:41
아마존, 5달러 미만 상품 위주의 새로운 식료품 브랜드 출시

전자상거래 거대 기업 아마존 (AMZN)이 비용 절약을 원하는 쇼핑객들을 겨냥한 아마존 그로서리라는 새로운 식료품 브랜드를 출시했다. 실제로 이 새로운 브랜드는 1,000개 이상의 상품을 포함하고 있으며, 대부분이 5달러 미만으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고, 신선 농산물, 유제품, 육류, 해산물, 스낵, 베이킹 필수품 등의 제품을 다루고 있다. 또한 아마존의 기존 해피 벨리와 아마존 프레시 라인의 제품들을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하여 고객들에게 더 간단하고 저렴한 옵션을 제공한다.

아마존의 전 세계 식료품 부문 부사장인 제이슨 부첼에 따르면, 이번 출시 시기는 의도적이다. 실제로 많은 소비자들이 비용을 절감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아마존 그로서리는 낮은 가격을 유지하면서도 맛을 희생하지 않는 품질 좋은 제품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흥미롭게도 이는 아마존이 가치 중심 쇼핑객들을 겨냥한 첫 번째 시도는 아니다. 아마존은 이전에 2023년 저렴한 식료품 제공이라는 유사한 목표로 아마존 세이버라는 브랜드를 출시한 바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출시는 아마존이 식료품 전략을 지속적으로 개편하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이다. 실제로 회사는 영국의 모든 고 편의점을 폐점하고 프레시 슈퍼마켓에 변화를 주고 있다. 동시에 아마존은 온라인 식료품 쇼핑에서의 입지를 확대하고 있으며, 특히 통조림 식품, 스낵, 종이 제품과 같은 일상 필需품 분야에서 그렇다. 또한 최근 신선 식료품의 당일 배송 서비스를 미국 내 더 많은 지역으로 확대했다.

AMZN 주식의 목표주가는?

월가를 살펴보면, 애널리스트들은 지난 3개월간 44개의 매수 의견을 바탕으로 아마존 주식에 대해 강력 매수 합의 등급을 부여했다. 또한 주당 266.66달러의 평균 AMZN 주식 목표주가는 현재 수준에서 21.6%의 상승 여력을 시사한다.

AMZN 애널리스트 평가 더 보기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