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예측
  • 메인
  • NEWS

러브삭 CEO "미국 최고의 홈브랜드로 도약할 것"

2025-10-09 01:04:46
러브삭 CEO

대학 시절 거대 빈백 체어를 판매하는 부업으로 시작해 상장기업 러브삭(The Lovesac Co., NASDAQ:LOVE)을 일군 숀 넬슨 CEO가 '자수성가형 성공'을 일궈냈다.


성공의 비결


러브삭의 창업자이자 CEO인 넬슨은 최근 벤징가의 마켓토폴리스와의 인터뷰에서 회사명 등록부터 상징적인 나스닥 종목코드 'LOVE' 획득까지 러브삭이 여러 번의 행운을 거머쥐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CEO는 이러한 행운이 저절로 찾아온 것이 아니라 끊임없는 노력과 네트워킹을 통해 만들어낸 것이라고 설명했다.


넬슨은 인터뷰에서 "행운을 잡기 위해서는 게임에 참여하는 수밖에 없다"고 강조했다.


러브삭은 1995년 넬슨이 부모님 지하실에서 최초의 대형 폼 충전 '러브삭'을 만들면서 수익성 없는 부업으로 시작됐다. 이후 회사는 성장을 거듭해 2018년 6월 나스닥에 상장했다.


미래 성장 전망


CEO로서 넬슨은 나스닥 규정을 준수해야 하기 때문에 러브삭의 실적과 미래 가능성에 대한 과도한 언급이 제한되는데, 이는 공매도 세력이 허위 정보를 퍼뜨릴 수 있는 상황에서 때로는 답답함으로 다가온다.


"이에 대응하는 유일한 방법은 우리가 나가서 압도적인 성과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CEO는 말했다.


지난 5년간 러브삭은 매출, 수익성, 사업 규모 면에서 큰 성장을 보였다. 다만 최근에는 팬데믹 시기의 홈퍼니싱 특수가 끝나면서 소폭의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넬슨은 더 큰 성장이 기다리고 있다고 보며, 5년 내 러브삭이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홈브랜드"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우리는 나이키, 애플, 디즈니, 테슬라와 같은 기업을 만들고 있습니다. 100년 동안 최고의 제품으로 기억될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는 것입니다"라고 넬슨은 강조했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