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예측
  • 메인
  • NEWS

넷플릭스, 광고 시청 사용자 수 공개하는 새로운 지표 도입

2025-11-06 03:11:58
넷플릭스, 광고 시청 사용자 수 공개하는 새로운 지표 도입


비디오 스트리밍 대기업 넷플릭스(NFLX)가 플랫폼에서 광고를 시청하는 사람의 수를 측정하는 새로운 지표를 도입했다. 흥미롭게도 회사는 현재 12개국에서 제공되는 7.99달러 광고 지원 요금제가 10월에 월간 활성 시청자(MAV) 1억 9천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 수치는 한 달에 최소 1분 이상 광고를 시청한 모든 사람을 포함하며, 가구당 일반적으로 시청하는 인원을 추정하기 위해 넷플릭스 자체 연구를 통해 조정되었다. 라이브 이벤트를 시청한 경우 광고가 없는 요금제 가입자도 포함되는데, 라이브 이벤트는 모든 사람에게 광고가 표시되기 때문이다.



이전에 넷플릭스는 월간 활성 사용자(MAU)라는 다른 지표를 사용했는데, 이는 활성 계정 수를 집계했지만 실제로 몇 명이 시청하는지는 보여주지 않았다. 예를 들어, 한 계정에서 여러 사람이 함께 시청할 수 있어 광고주에게 제공되는 데이터의 정확도가 떨어졌다. 이에 따라 회사의 광고 책임자인 에이미 라인하드는 새로운 시청자 기반 측정 방식이 광고주에게 광고 도달 대상에 대한 더 명확하고 완전한 그림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5성급 JP모건 애널리스트 더그 앤머스는 광고 수익이 2024년 14억 달러에서 2025년 29억 달러로 두 배 이상 증가하고, 2026년에는 45% 더 상승해 4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 외에도 넷플릭스는 아마존(AMZN), 구글(GOOGL), 더 트레이드 데스크(TTD), 야후와 파트너십을 맺어 광고주가 시청자에게 도달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광고 도구를 개선했다.



NFLX 주식은 매수하기 좋은가?



월가로 눈을 돌리면, 애널리스트들은 아래 그래픽에 표시된 바와 같이 지난 3개월 동안 26건의 매수, 7건의 보유, 1건의 매도 의견을 바탕으로 NFLX 주식에 대해 보통 매수 컨센서스 등급을 부여했다. 또한 평균 NFLX 목표주가는 주당 1,398.59달러로 28%의 상승 여력을 시사한다.





NFLX 애널리스트 평가 더 보기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