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광고 최소화 선언... 넷플릭스·유튜브·디즈니+ 대비 `의미있게 적을 것`
Ananya Gairola
2024-08-02 20:16:34
아마존닷컴의 앤디 재시 CEO가 목요일 자사 스트리밍 서비스인 프라임 비디오의 광고가 경쟁사들보다 '의미 있게 적을 것'이라고 밝혔다.아마존의 2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재시 CEO는 광고가 스트리밍 비디오의 표준이 되었지만, 자사는 이런 추세와 다른 길을 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그는 "광고가 스트리밍 비디오의 표준이 되었지만, 우리는 기존 TV나 다른 스트리밍 TV 제공업체들보다 의미 있게 적은 광고를 보여줄 계획"이라고 말했다.아마존의 광고 기술과 측정 능력을 통해 브랜드들은 광고를 제품 판매나 구독 신청 같은 비즈니스 성과와 직접 연결할 수 있다고 재시는 설명했다.이러한 접근 방식이 프라임 비디오의 광고 관련성과 성과를 높일 것이라고 그는 전망했다. 광고 없는 경험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아마존은 월 2.99달러의 추가 요금으로 이 옵션을 제공한다.아마존의 브라이언 T. 올사브스키 CFO도 광고가 북미와 국제 부문 모두에서 수익성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그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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