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분석
  • 메인
  • Benzinga

넷플릭스, 광고 지원 요금제 이용자 7000만 명 돌파... 라이브 스포츠 광고도 확대

Anusuya Lahiri 2024-11-13 04:00:52
넷플릭스, 광고 지원 요금제 이용자 7000만 명 돌파... 라이브 스포츠 광고도 확대
넷플릭스(Netflix Inc, NASDAQ:NFLX)가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화요일 넷플릭스는 광고 지원 스트리밍 요금제 출시 2년 만에 월간 활성 이용자 수 7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최신 실적 보고서를 통해 공개된 이 소식은 저가 요금제의 강력한 성장세를 보여준다. 이 요금제는 출시 이후 빠르게 인기 옵션으로 자리 잡았다.
신규 가입자의 50% 이상이 광고 지원 요금제를 선택하고 있어, 저렴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증가 추세를 반영하고 있다.
2022년 11월 출시된 이 서비스는 당초 구독자 증가세 둔화에 대응하기 위해 도입됐으나, CNBC 보도에 따르면 현재 모든 주요 지역에서 꾸준한 실적을 보이고 있다.
넷플릭스는 초기의 구독자 정체 문제를 극복했다. 3분기에 510만 명의 신규 이용자를 추가해 월가의 예상을 뛰어넘었고, 다양한 요금제를 통해 총 구독자 수는 2억8270만 명에 달했다.
내년부터 넷플릭스는 구독자 수 공개를 중단하고 매출 성장과 기타 재무.............................................................................................................................................................................................................................................................................................................................................................................................................................................................................................................................................................................................................................................................................................................................................................................................................................................................................................................................................................................................................................................................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