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 Inc, NASDAQ:NFLX)가 2024년 7월부터 매월 새로운 게임을 구독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이 야심 찬 전략은 게임즈인더스트리(GamesIndustry.Biz) 보도에 따르면 넷플릭스의 최근 실적 발표회에서 공동 CEO 겸 사장인 그레고리 K. 피터스(Gregory K. Peters)가 게임 포트폴리오 확장에 대한 회사의 의지를 밝히면서 공개됐다.게임 시장 집중피터스는 게임 시장의 잠재력을 강조하며 "중국과 러시아를 제외하고 광고 수익에 의존하지 않고도 거의 1500억 달러를 창출했다"고 언급했다.그는 "게임 이니셔티브를 시작한 지 3년이 다 되어가는데, 우리가 본 진전에 만족한다"며 "매우 공격적인 참여 성장 목표를 설정했고, 그 목표를 달성했으며 많은 경우 초과 달성했다"고 말했다. 이어 "2023년에는 참여도를 3배로 늘렸다. 2024년 참여 성장도 순조롭고, 2025년과 2026년에는 더욱 공격적인 성장 목표를 설정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