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넷플릭스보다 저렴한 광고 슬롯으로 도전장... 프라임 비디오 광고 강화
2024-07-31 00:09:40
아마존닷컴(Amazon.Com Inc, NASDAQ:AMZN)의 프라임 비디오가 광고주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사인 넷플릭스(Netflix Inc, NASDAQ:NFLX)보다 저렴한 광고 가격을 책정하고 나섰다.파이낸셜타임스(FT) 보도에 따르면, 아마존은 5개월 전 프라임 비디오 플랫폼에 광고를 도입했으며, 현재 첫 '업프론트' 시즌을 맞고 있다. 업프론트는 TV 회사들이 다음 해 광고 유치를 위해 광고주들에게 계획을 발표하는 시기다.넷플릭스, 맥스, 파라마운트+, 월트디즈니(Walt Disney Co, NYSE:DIS)의 디즈니+ 등 많은 경쟁 플랫폼들도 광고 없는 구독보다 저렴한 가격에 광고 지원 요금제를 도입했다.애널리스트들은 애플(Apple Inc, NASDAQ:AAPL)도 곧 TV+ 서비스에 광고를 도입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광고주들은 다양한 형태로 '번들'을 구매하기 때문에 직접적인 비교는 어렵다. 그러나 FT에 따르면 여러 임원과 광고 업계 리더들은 아마존이 넷플릭......................................................................................................................................................................................................................................................................................................................................................................................................................................................................................................................................................................................................................................................................................................................................................................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