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호이저부시 인베브(Anheuser-Busch InBev SA/NV, 이하 AB인베브)가 2024년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7% 증가한 153억330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시장 전망치 135억6100만 달러를 크게 웃도는 실적이다.유기적 기준으로 총 판매량은 0.8% 감소했다. 자체 맥주 판매량은 1.3% 줄었지만 비맥주 제품 판매량은 3.4% 늘었다. 헥토리터당 매출은 3.6% 증가했다.AB인베브는 메가브랜드의 총매출이 3.3% 증가했으며, 이는 코로나 브랜드가 자국 시장 외에서 5.6% 성장한 데 힘입은 것이라고 설명했다.매출총이익은 유기적 기준 7% 증가한 85억670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매출총이익률은 전년 대비 224bp 상승한 55.9%를 기록했다.2분기 정상화 EBITDA(법인세·이자·감가상각비 차감 전 영업이익)는 유기적 기준 10.2% 증가한 53억20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이익률은 236bp 상승한 34.6%를 나타냈다.해당 분기 기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