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게임 대기업 텐센트 홀딩스(Tencent Holding Ltd, OTC:TCEHY)가 2024년 회계연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 증가한 1671억9000만 위안(239억 달러)을 기록해 시장 전망치인 234억 달러를 상회했다. 위챗과 웨이신의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는 전년 동기 대비 3% 증가한 13억8000만 명을 기록했다. QQ의 모바일 기기 MAU는 0.7% 증가한 5억6200만 명을 기록했다. 유료 부가가치 서비스(VAS) 가입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9% 증가한 2억6500만 명을 기록했다. VAS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 증가한 827억 위안을 기록했다. 해외 게임 매출은 "펍지 모바일"과 "브롤스타즈" 등의 호조로 9% 증가한 145억 위안을 기록했다. 국내 게임 매출은 "발로란트", "왕자영요", "화평정영", "DnF 모바일" 등의 선전에 힘입어 14% 증가한 373억 위안을 기록했다. 소셜 네트워크 매출은 앱 기반 게임 아이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