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로건의 팟캐스트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청취되는 프로그램 중 하나지만, 애플(NASDAQ:AAPL) 사용자들 사이에서는 2024년 3위에 그쳤다. 2024년 대선을 앞두고 도널드 트럼프와의 인터뷰가 가장 많이 들은 에피소드 중 하나였음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주요 내용 로건은 올해 초 스포티파이(NYSE:SPOT)와 다년 계약을 갱신했다. 이는 음악 스트리밍 업체와 4년간의 독점 계약 이후 이뤄진 것으로, 매년 엄청난 청취자 수를 기록했다. 과거 스포티파이와의 계약과 달리, 로건의 팟캐스트 '조 로건 익스피리언스'는 더 이상 스포티파이 독점이 아니다. 로건은 이제 애플, 아마존, 알파벳(NASDAQ:GOOG)(NASDAQ:GOOGL) 소유의 유튜브 등 다른 플랫폼에서도 에피소드를 공유할 수 있게 됐다. 일부 청취자들은 로건과 인터뷰 대상자를 보여주는 영상을 선호해 유튜브의 영상과 클립이 수백만 조회수를 기록하곤 했다. 2024년 대선을 앞두고 진행된 로건의 트럼프 인터뷰는 유튜브에서 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