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적인 자동차 제조사인 포드가 전기 픽업트럭 라인업을 개편하면서 F-150 라이트닝의 새로운 버전을 출시했다. 하지만 신모델 출시를 위해 기존 모델을 단종해야 했고, 이는 투자자들의 호응을 얻지 못했다. 월요일 오후 거래에서 포드 주가는 소폭 하락했다. F-150 라이트닝의 판매 실적은 이미 좋지 않은 상황이다. 보고서에 따르면 판매량은 전년 대비 약 10% 감소했다. 포드는 고객 선호도를 반영한 새로운 외관 패키지인 STX를 출시하며 판매 회복을 노렸다. 포드는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F-150 부품을 재활용'하여 F-150 라이트닝의 외관을 업그레이드했다. 여기에는 F-150 트레머에서 볼 수 있는 러닝보드와 새로운 휠과 타이어가 포함된다. 다만 이 과정에서 XLT 모델이 완전히 단종되고 STX가 이를 대체하게 됐다.
새로운 차량관리 플랫폼 출시 한편 포드는 서비스타이탄과 협력하여 현장 서비스 운영 기업들을 위한 새로운 차량관리 플랫폼을 구축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이 새로운 차량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