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 아마존 유명 판매자들 끌어들이기 나서
2025-09-23 01:52:48
중국 기술 기업 알리바바 (BABA)가 글로벌 전자상거래 사이트인 알리익스프레스 성장을 위해 현재 아마존 (AMZN)에서 판매하고 있는 유명 브랜드들을 타겟으로 하는 노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들을 유치하기 위해 알리바바는 아마존보다 낮은 배송비를 제공하고 판매 수수료도 적게 받고 있다. 목표는 알리익스프레스를 브랜드와 고객 모두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이며, 특히 이 전자상거래 거대 기업과 경쟁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유럽과 라틴아메리카 같은 주요 해외 시장에서 그렇다.
이러한 추진의 일환으로 알리바바는 자사의 국내 플랫폼인 티몰에서 더 많은 브랜드를 알리익스프레스로 가져오려고 하고 있다. 이 사이트에는 이미 샤오미와 팝마트 같은 중국의 대형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지만, 알리바바는 더 많은 글로벌 기업들로 라인업을 확장하고 싶어한다. 이 전략은 PDD 홀딩스 (PDD) 소유의 테무와 쉬인 같은 경쟁사들이 서구 시장에서 강력한 견인력을 얻고 있는 시점에 나온 것이다. 실제로 이들의.............................................................................................................................................................................................................................................................................................................................................................................................................................................................................................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