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모터스(NYSE:GM)와 중국 내 합작사들이 2025년 3분기에 강한 성장세를 보였다. 주요 내용 GM은 약 47만대를 판매해 전년 동기 대비 10.1% 증가를 기록했다. 이는 판매량과 시장점유율 모두 2분기 연속 성장한 것이다. 신에너지차(NEV)와 순수전기차(BEV) 판매는 2023년 2분기 이후 10분기 연속 성장세를 이어갔다. 주요 브랜드 판매 실적 부이크 브랜드 판매는 전년 대비 54.3% 증가했다. 부이크 GL8 시리즈는 3만4000대 이상 판매되며 24.5% 증가했다. 부이크 엔비전 SUV 시리즈와 라크로스의 판매는 각각 3배와 4배 가까이 증가했다. 캐딜락은 11.2% 판매 증가를 기록했으며, 최근 출시된 캐딜락 XT5는 분기 판매량이 전년 대비 2배 가까이 증가했다. 우링 홍광 MINIEV 시리즈는 중국에서 GM의 최고 판매 신에너지차 모델 자리를 유지했다. 이번 분기 11만7000대가 판매됐으며, 이 중 신규 출시된 4도어 버전이 7만7000대 이상을 기록했다. 또한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