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분기 동안 9개 증권사가 줌비디오커뮤니케이션스(나스닥: ZM)에 대해 강세에서 약세까지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다음 표는 최근 30일간의 평가와 이전 달의 평가를 비교해 간략히 정리한 것이다.강세다소 강세중립다소 약세약세총 평가21420최근 30일001001개월 전211102개월 전001003개월 전00110증권사들이 제시한 12개월 목표주가를 살펴보면 평균 71달러, 최고 83달러, 최저 55달러다. 현재 평균 목표주가는 이전의 72.56달러에서 2.15% 하락했다.증권사 평가 심층 분석최근 증권사들의 평가를 자세히 살펴보면 줌비디오에 대한 금융전문가들의 입장을 알 수 있다. 다음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목표주가 변경 내역을 정리한 것이다.애널리스트증권사조치투자의견현재 목표가이전 목표가매튜 니크남도이치방크상향홀드75.00달러71.00달러필 윈슬로우웰스파고상향언더웨이트60.00달러55.00달러캐서린 트레브닉로젠블랫유지매수78.00달러78.00달러윌리엄 파워베어드하향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