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플랫폼스, 경쟁사 대비 높은 수익성과 성장세 두각... 과대평가 논란도
2024-12-28 00:00:35
급변하는 경쟁 치열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기업을 면밀히 평가하는 것은 투자자와 업계 관계자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이 기사에서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및 서비스 산업에서 메타플랫폼스(나스닥:META)와 주요 경쟁사들을 비교 분석한다. 주요 재무 지표, 시장 지위, 성장 전망 등을 분석해 투자자들에게 유용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업계 내 메타의 실적을 조명한다.
메타플랫폼스 개요
메타는 전 세계 월간 활성 사용자 수가 약 40억 명에 달하는 세계 최대 소셜미디어 기업이다. 핵심 사업인 '앱 패밀리'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메신저, 왓츠앱으로 구성돼 있다. 최종 사용자들은 이들 앱을 무료로 이용해 친구들과 연락하거나 유명인을 팔로우하고 디지털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메타는 자사 앱 생태계에서 수집한 고객 데이터를 패키징해 디지털 광고주들에게 판매한다. 최근 메타는 리얼리티랩스 사업에 대규모 투자를 하고 있지만, 이는 여전히 메타 전체 매출의 극히 일부를 차지할 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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