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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포스, 애널리스트들 평가 엇갈려...목표주가는 상승

2025-02-06 23:00:47
세일즈포스, 애널리스트들 평가 엇갈려...목표주가는 상승

세일즈포스(NYSE:CRM)에 대한 최근 3개월간 48명 애널리스트들의 평가는 강세에서 약세까지 엇갈리고 있다.


아래 표는 최근 애널리스트들의 평가를 간략히 보여주며, 지난 30일간의 변화와 이전 달들과의 비교를 통해 전반적인 시각을 제공한다.


강세다소 강세중립다소 약세약세
총 평가14221101
최근 30일10000
1개월 전20000
2개월 전13201
3개월 전1019900

애널리스트들의 12개월 목표주가를 살펴보면, 평균 392.08달러, 최고 450달러, 최저 247달러로 나타났다. 현재 평균 목표주가는 이전 평균 352.33달러 대비 11.28% 상승했다.



애널리스트 평가 세부 분석


세일즈포스에 대한 금융 전문가들의 인식을 자세히 파악하기 위해 최근 애널리스트들의 평가를 분석했다. 아래는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등급 및 목표주가 조정 내용을 요약한 것이다.


애널리스트소속조치등급현재
목표가
이전
목표가
스콧 버그니덤유지매수$400.00$400.00
J. 데릭 우드TD 코웬상향매수$400.00$380.00
스콧 버그니덤상향매수$400.00$375.00
존 디푸치구겐하임유지매도$247.00$247.00
스티브 코닉맥쿼리유지중립$370.00$370.00

주요 시사점:


  • 조치: 애널리스트들은 세일즈포스의 시장 상황과 실적 변화에 따라 권고사항을 조정한다. '유지', '상향' 또는 '하향' 등의 조치는 회사와 관련된 최근 동향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보여준다.

  • 등급: '아웃퍼폼'에서 '언더퍼폼'까지 다양한 질적 평가를 통해 애널리스트들은 세일즈포스의 상대적 실적에 대한 기대치를 전달한다.

  • 목표주가: 애널리스트들은 세일즈포스 주식의 미래 가치에 대한 추정치를 제시한다. 이를 통해 시간에 따른 애널리스트들의 기대치 변화 추세를 파악할 수 있다.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를 주요 재무 지표와 함께 검토하면 세일즈포스의 시장 위치에 대한 종합적인 이해를 얻을 수 있다.



세일즈포스 기업 개요


세일즈포스는 기업용 클라우드 컴퓨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기업과 고객을 연결하는 고객관계관리(CRM) 기술을 제공한다. 세일즈포스의 Customer 360 플랫폼은 고객 데이터를 시스템, 앱, 디바이스 전반에 걸쳐 연결하여 단일 정보 소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영업, 서비스, 마케팅, 상거래 활동을 지원한다. 또한 고객 지원을 위한 Service Cloud,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Marketing Cloud, 전자상거래 엔진인 Commerce Cloud, 기업이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는 Salesforce Platform, 그리고 데이터 통합을 위한 MuleSoft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세일즈포스의 재무 실적 분석


시가총액: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시가총액은 세일즈포스의 우수한 규모와 강력한 시장 입지를 보여준다.


매출 성장률: 세일즈포스는 3개월간 주목할 만한 실적을 보였다. 2024년 10월 31일 기준으로 회사는 8.3%의 인상적인 매출 성장률을 달성했다. 이는 회사의 매출이 크게 증가했음을 나타낸다. 그러나 정보기술 섹터의 동종 업체들과 비교하면 평균 이하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순이익률: 세일즈포스의 순이익률은 16.17%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인상적이다. 이는 회사의 높은 수익성과 효과적인 비용 관리를 보여준다.


자기자본이익률(ROE): 세일즈포스의 ROE는 업계 평균에 미치지 못한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