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의 장기 강세론자이자 퓨처펀드 LLC의 매니징파트너인 게리 블랙이 테슬라의 로보택시 사업에서 간과된 맹점을 지적했다. 경쟁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이다. 주요 내용 블랙은 일요일 X(옛 트위터)를 통해 테슬라의 로보택시 출시에 대한 일반적인 인식에 반론을 제기했다. 그는 테슬라가 자율주행 차량호출 시장에서 지배적 위치를 보장받지 못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블랙은 일론 머스크 CEO가 오스틴 로보택시 출시에 자신감을 보이는 것처럼 테슬라의 자율주행 기술이 '당연히' 작동할 것이라고 인정했다. 하지만 진짜 쟁점은 기술력이 아닌 기업가치라고 강조했다. 그는 로보택시가 차량공유 시장을 주도할 것이라는 전제 하에 형성된 테슬라의 시가총액 1조 달러를 지적했다. 블랙은 알파벳, 아마존, 바이두, 엔비디아 등 자금력이 충분한 경쟁사들이 등장하면서 이러한 가치평가에 할인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그는 "다른 기업들이 일반적인 무감독 자율주행을 마스터했을 때, 테슬라가 자율주행 차량호출 시장을 다른 기업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