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모터스(GM)가 쉐보레가 미국 전기차 브랜드 중 2위에 올랐으며, 캐딜락은 럭셔리 전기차 판매 1위를 기록했음에도 전체 전기차 브랜드 중에서는 5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메리 바라 GM 최고경영자(CEO)는 화요일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블레이저 EV와 에퀴녹스 EV의 성공에 힘입어 쉐보레가 2위 전기차 브랜드가 됐다"고 말했다. 바라 CEO는 또한 캐딜락이 럭셔리 전기차 브랜드 1위를 달성했으며, 리릭의 경우 75%, 옵틱 EV의 경우 80%의 높은 고객 전환율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GM은 온스타와 슈퍼크루즈 같은 소프트웨어 제품을 통해 4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GM은 미국 공장에 40억 달러를 투자해 경트럭, 대형 SUV, 크로스오버의 미국 내 생산능력을 30만대 이상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관세 노출을 크게 줄이고, 미충족 고객 수요를 만족시키며, 신모델 출시에 따른 상승 기회를 포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관세 영향과 관련해 GM은 도널드 트럼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