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의 플래시 세일이든 국제 분쟁의 격전지든, 이제 이를 겨냥한 고위험 ETF가 출시됐다. 디렉시온은 전혀 다른 성격의 두 기업, 이커머스 혁신기업 쇼피파이(NASDAQ:SHOP)와 방위산업 거인 록히드마틴(NYSE:LMT)을 대상으로 하는 4개의 단일 종목 ETF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들 ETF는 모두 단기 전술적 거래를 위해 설계됐다.
틱톡 쇼핑카트 vs 전투기 한쪽에는 디지털 상점가의 총아이자 밈주식 트레이더들의 관심을 받는 쇼피파이가 있고, 다른 한쪽에는 글로벌 군수계약과 방위산업 순환매의 중심축인 록히드마틴이 있다. 겉보기에는 전혀 다른 두 기업이지만, 둘 다 뉴스에 따른 변동성이 큰 종목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디렉시온은 바로 이 점에 주목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규 ETF는 쇼피파이 관련 상품인 디렉시온 데일리 SHOP 불 2X ETF(NYSE:SHPU)와 디렉시온 데일리 SHOP 베어 1X ETF(NYSE:SHPD), 그리고 록히드마틴 관련 상품인 디렉시온 데일리 L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