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스(NYSE:LOW)가 2분기 순이익 24억달러, 희석주당순이익(EPS) 4.27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기 4.17달러 대비 상승한 수치다. 조정 희석주당순이익은 전년 동기 4.10달러에서 5.6% 상승한 4.33달러로, 시장 예상치 4.24달러를 상회했다. 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235.9억달러에서 239.6억달러로 증가했으며, 월가 예상치 239.6억달러를 소폭 상회했다. 동일매장 매출은 1.1% 증가했다. 매출총이익률은 34베이시스포인트(bp) 상승한 33.81%를 기록했으며, 매출총이익은 2.6% 증가한 81억달러를 기록했다. 영업이익률은 15bp 하락한 14.5%를 기록했다. 마빈 R. 엘리슨 로우스 회장 겸 CEO는 "이번 분기에 전문가(Pro)와 DIY 부문 모두 견실한 실적을 보이며 동일매장 매출이 증가했다"며 "6월에는 ADG 인수를 완료해 전문가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신축 주택 시장으로 사업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2025년 8월 1일 기준 로우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