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시스템즈(NASDAQ:CSCO)의 지투 파텔 최고제품책임자(CPO)가 시급 4달러를 받는 웨이터로 경력을 시작했다며, 서비스업 초기 경험이 Z세대에게 정규 교육에서 놓치기 쉬운 핵심 역량을 가르쳐줄 수 있다고 밝혔다. 서비스직 경험이 핵심 경력 스킬 키워 포춘지 토요일 보도에 따르면, 파텔은 이 IT 거인에 합류하기 전 20대 초반에 스테이크하우스 체인 시즐러에서 주문을 받고 손님을 응대했다. 파텔은 포춘지와의 인터뷰에서 '모든 사람이 경력 초기에 서비스업을 경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환대와 고객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고, 이는 당신을 완전히 다르게 만든다'고 덧붙였다. 고객 응대로 자신감과 회복력 배워 말더듬이가 있던 내성적인 청년이었던 파텔은 자신을 시험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고객 응대 업무를 선택했다고 말했다. '사람들과 대화하고 즐겁게 해주며 좋은 경험을 제공하지 않으면 팁을 받을 수 없었다'고 그는 회상했다. 이를 통해 회복력과 의사소통 능력, 압박감 속에서의 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