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기업 컴캐스트(Comcast Corporation, 나스닥: CMCSA)가 미국 내 2024 파리 올림픽 중계권을 확보한 가운데, 대회 첫 이틀 동안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순항하고 있다.이 같은 높은 시청률이 부진한 미디어 주식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까?7월 26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2024 하계 올림픽이 막을 올렸다. 개막 주말 동안 미국 체조, 수영, 비치발리볼, 그리고 미국 남자 농구팀 경기 등 주요 경기들이 이어졌다.개막식 시청자 수는 2,860만 명을 기록했다. 이는 2020 도쿄 하계 올림픽 대비 60% 증가한 수치이며, 2016 리우 하계 올림픽보다 8% 늘어난 규모다. 개막식 시청률은 2012년 런던 올림픽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컴캐스트의 스트리밍 플랫폼 피코크(Peacock)를 통한 시청이 크게 늘어나면서, 이번 개막식은 컴캐스트 역사상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올림픽 행사가 됐다. 2020 하계 올림픽 대비 6배 증가한 수치다. 2024 하계 올림픽은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