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16, `구매 열풍` 일으키긴 어려워... 차기작서 플래그십 제품 의미 있는 성장 전망
2024-08-12 06:31:50
애플(Apple, Inc.)(NASDAQ:AAPL)의 팬들은 올 가을 출시 예정인 아이폰16에서 획기적인 디자인 변화를 기대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블룸버그의 마크 거만(Mark Gurman) 칼럼니스트가 일요일 밝혔다.평범한 업그레이드: 아이폰16은 아이폰16, 16 플러스, 프로, 프로 맥스 등 4가지 모델로 출시될 예정이지만, 현재 버전과 큰 차별점이 없고 주요 신기능도 추가되지 않을 것이라고 거만은 주간 '파워 온' 뉴스레터 최신호에서 전했다.애플 인텔리전스(Apple Intelligence) - 회사의 새로운 AI 기능 제품군이 주요 마케팅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칼럼니스트는 말했다. 모든 아이폰16 모델에는 애플 인텔리전스가 탑재되지만, 이전 버전인 아이폰15 프로 모델에도 이 기술이 적용될 것이라고 덧붙였다."이것이 얼마나 매력적일지는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이 기능들만으로는 업그레이드할 이유가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다른 변화들 중 거만은 아이폰15의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