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원메디컬(Amazon One Medical)이 AI 기반 도구를 통해 의료 서비스 제공 방식을 혁신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의사들의 행정 업무 부담을 줄이고 환자와의 상호작용 시간을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아마존닷컴(Amazon.com, Inc.)(나스닥: AMZN)이 운영하는 1차 진료 자회사인 원메디컬은 환자 경험을 개선하고 의료 서비스 제공자의 번아웃 문제 해결을 돕고자 한다.가정의학과 의사들은 평균적으로 주당 17시간 이상을 기록 검토와 메모 작성 등 행정 업무에 할애하고 있다. 이는 환자 진료에 사용할 수 있는 2일 전체와 맞먹는 시간이다.아마존 원메디컬의 앤드류 다이아몬드(Andrew Diamond) 최고의료책임자(CMO)는 이러한 비효율성을 줄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AI 도구를 자체 전자건강기록(EHR) 시스템에 통합함으로써 의사들이 서류 작업에 방해받지 않고 환자와 더 의미 있게 소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아마존의 기술팀은 아마존 원메디컬의 의료진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