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대형 소매 부문 경쟁사 대비 성과 분석
2024-12-27 00:00:45
오늘날 급변하고 치열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투자자와 업계 관계자들에게 기업 평가는 매우 중요하다. 이 기사에서는 아마존닷컴(NASDAQ:AMZN)을 대형 소매 업계의 주요 경쟁사들과 비교 분석한다. 주요 재무 지표, 시장 위치, 성장 전망을 분석해 투자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업계 내 아마존의 실적을 조명한다.
아마존닷컴 개요
아마존은 선도적인 온라인 소매업체이자 제3자 판매자를 위한 마켓플레이스다. 매출의 약 75%가 소매 관련 수익이며, 아마존웹서비스(AWS)의 클라우드 컴퓨팅, 스토리지, 데이터베이스 등 서비스가 15%, 광고 서비스가 5~10%, 나머지는 기타 부문이다. AWS를 제외한 아마존 매출의 25~30%는 독일, 영국, 일본이 주도하는 해외 부문에서 발생한다.
기업P/EP/BP/SROEEBITDA(십억 달러)매출총이익(십억 달러)매출 성장률아마존닷컴48.949.293.956.19%$32.08$31.011.04%알리바바 그룹 홀딩17.731.561.614.64%$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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