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 비교: 아마존닷컴의 유통업계 내 경쟁력 평가
2025-02-05 00:03:59
오늘날 급변하는 경쟁 치열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투자자와 업계 관계자들은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기업을 신중히 평가해야 한다. 이 기사에서는 유통업계 내 아마존닷컴(NASDAQ:AMZN)과 주요 경쟁사들을 종합적으로 비교 분석한다. 주요 재무 지표, 시장 지위, 성장 잠재력을 상세히 분석함으로써 업계 내 아마존의 실적에 대한 유용한 통찰을 제공하고자 한다.
아마존닷컴 개요
아마존은 온라인 소매업체이자 제3자 판매자를 위한 마켓플레이스 선두 기업이다. 전체 매출의 약 75%가 소매 관련 매출이며, 아마존웹서비스(AWS)의 클라우드 컴퓨팅, 스토리지, 데이터베이스 등 서비스가 15%, 광고 서비스가 5~10%, 기타 서비스가 나머지를 차지한다. AWS를 제외한 아마존 매출의 25~30%는 독일, 영국, 일본이 주도하는 해외 부문에서 발생한다.
기업명P/EP/BP/SROEEBITDA
(단위: 10억 달러)매출총이익
(단위: 10억 달러)매출 성장률아마존닷컴50.739.634.096.19%3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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