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디즈니(NYSE:DIS)의 밥 아이거 CEO가 ESPN이 넷플릭스(NASDAQ:NFLX)와 아마존(NASDAQ:AMZN) 프라임 비디오와 같은 스트리밍 경쟁사들보다 자사에 상당한 우위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주요 내용 디즈니의 1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아이거 CEO는 ESPN의 연중무휴 24시간 스포츠 중계를 핵심 차별화 요소로 강조했다. 아이거는 "다른 스트리밍 업체들도 스포츠 분야에 진출하고 있지만, 디즈니는 그 어느 곳도 갖추지 못한 스포츠 프로그램 라인업의 이점을 가지고 있다"며 "우리는 365일 24시간 내내 방송한다. 스포츠 팬들에게는 하루의 복싱이나 하루의 축구가 아니라 매일매일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스키니 번들과 올해 후반기 출시 예정인 전용 플래그십 스트리밍 서비스를 포함해 다양한 플랫폼에서 ESPN을 제공하는 디즈니의 광범위한 전략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아이거는 "일부는 선형 채널의 일부로 ESPN을 소비하길 원할 것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