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홈 인테리어 유통업체 로우스(NYSE:LOW)가 유튜브 최다 구독자를 보유한 콘텐츠 크리에이터 미스터비스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주요 내용 유튜브에서 4억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아마존(NASDAQ:AMZN) 프라임 비디오에서 히트 리얼리티 시리즈를 방영 중인 미스터비스트의 팬층을 로우스가 공략한다. 로우스는 미스터비스트를 첫 멤버로 영입하며 홈 인테리어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를 출범한다고 발표했다. 회사 측은 "모든 규모의 크리에이터를 지원하기 위해 구축된 로우스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는 크리에이터들이 자신의 브랜드와 로우스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는 프로젝트 중심의 스토리를 공유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로우스는 또한 프라임 비디오 히트작 '비스트 게임즈' 시즌2 제작에도 참여한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로우스는 시리즈의 비스트 시티 건설과 기타 세트 제작을 지원할 예정이다. 대드소셜과 크리스 러브스 줄리아도 로우스의 새로운 프로그램 참여자로 선정됐다. 시장 영향 미스터비스트는 로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