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자동차(NYSE:F)의 상용차 부문인 포드 프로가 서비스타이탄(NYSE:TTAN)과 현장 서비스 기업을 위한 새로운 차량관리 플랫폼 개발을 위해 다년간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협력은 포드의 상용차를 운영하는 기업들의 차량 운휴시간 단축, 수리비용 절감, 실시간 인사이트 제공을 목표로 한다. 이 시스템은 포드 프로의 데이터 서비스와 서비스타이탄의 플릿 프로 소프트웨어를 연동해 미국과 캐나다의 현장 작업자들에게 차량 진단과 성능에 대한 통합된 정보를 제공한다. 2020년식 이후 모델에는 모뎀이 내장되어 있어 추가 장치 설치가 필요없다. 포드의 통합서비스 부문 사장인 마이크 아라곤은 "이 솔루션은 사용하기 쉽게 설계됐다"며 "우리의 현장 작업자 지원은 최고의 트럭과 밴을 만드는 것을 넘어, 그들의 비즈니스에 특화된 기술로 효율성을 높이고 성장을 돕는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기능으로는 실시간 진단 알림, 예방 정비 일정 관리 지원, 원격 잠금 및 잠금해제와 같은 원격 차량 제어 등이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