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시스(NYSE:INFY)가 세일즈포스(NYSE:CRM)를 위한 '인포시스 고객경험 스위트'를 출시했다. 이 솔루션은 기업의 디지털 인력 확대와 고객 상호작용 개선을 지원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번 스위트는 인포시스와 세일즈포스의 오랜 협력을 바탕으로 하며, 프로세스 자동화와 AI 기반 지원을 위한 에이전트포스 제품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솔루션은 인포시스의 AI 우선 플랫폼인 토파즈와 세일즈포스의 생성형 및 에이전틱 AI 기능을 결합했다. 서비스 문의, 영업 업무, 직원 지원을 자동화하면서 상황 인식 경험을 제공한다. 기존 시스템과의 통합을 고려해 설계된 이 스위트는 실시간 의사결정을 지원하며 윤리적, 규제적 기준을 준수한다. 인포시스는 한 연구기관의 영업 프로세스 간소화를 위해 에이전트포스 SDR을 도입해 응답 시간을 단축했다. 또한 한 미디어 기업은 이 플랫폼을 활용해 거래 문의와 케이스 처리 시간을 줄여 고객 서비스 지표를 개선했다. 인포시스의 디네시 라오 수석부사장 겸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