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소매업체 타겟(NYSE:TGT)과 월마트(NYSE:WMT)가 수집용 트레이딩 카드 붐에 힘입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타겟은 이 부문에서 연간 매출이 10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전망했다. CNBC에 따르면 증권가는 이러한 급증세가 경쟁이 치열한 연말 쇼핑 시즌에서 이들 소매업체의 우위를 지켜줄 것으로 분석했다. 2025년 포켓몬, 운동선수, 유명인을 내세운 트레이딩 카드 판매가 급증하며 최고 인기 완구 카테고리로 부상했다. 타겟은 올해 트레이딩 카드 매출이 약 70% 급증했으며, 월마트 마켓플레이스의 경우 2024년 2월부터 2025년 6월 사이 온라인 카드 판매가 200% 증가했다고 CNBC는 전했다. 포켓몬 카드는 여전히 최고 인기 제품으로, 전년 대비 매출이 10배 이상 증가했다. 타겟은 최근 온라인 고객 참여와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스포츠 수집품을 조명하는 주간 라이브스트림 시리즈를 시작했다.
향수와 투자 가치 모두 노린다 시장조사기관 서카나(Circana)에 따르면 팝 컬처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