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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 주가 부진 속 한정판 머스탱 GTD 스피릿 오브 아메리카와 신형 RTR 퍼포먼스 모델 공개

2025-01-10 14:00:44
포드, 주가 부진 속 한정판 머스탱 GTD 스피릿 오브 아메리카와 신형 RTR 퍼포먼스 모델 공개

포드 모터(NYSE:F)가 목요일 디트로이트에서 두 가지 새로운 머스탱 모델을 공개했다. 이는 포드 주가가 52주 최저치인 9.49달러에 근접한 상황에서 미국의 성능 혁신을 과시하는 행보다.


주요 내용


머스탱 GTD 스피릿 오브 아메리카는 머스탱 60주년을 기념하며, 815마력과 664파운드 피트의 토크를 발휘하고 최고 속도 202mph를 자랑하는 가장 강력한 도로 주행 가능 머스탱이다.

포드는 특정 머스탱 GTD 에디션의 가격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기본 모델은 약 32만 5000달러부터 시작한다.

이 특별 에디션은 머스탱 오리지널 1964년 트라이바 로고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적색과 청색 레이싱 스트라이프와 함께 노출된 카본 파이버 공기역학 요소, 퍼포먼스 화이트 차체를 특징으로 한다.

별도 발표에서 포드는 RTR 비히클스와 협력해 머스탱 RTR을 선보였다. 이는 머스탱 역사상 두 번째로 외부 파트너와 공동 개발한 퍼포먼스 모델이다.

에코부스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RTR 모델은 머스탱 다크 호스 부품과 포뮬러 드리프트 챔피언십에서 파생된 기술을 통합했다.

머스탱 GTD 브랜드 매니저 짐 오웬스는 "머스탱 GTD는 머스탱 퍼포먼스의 정점"이라고 말했다. 이 모델은 1960년대에 500마일과 600마일 육상 속도 기록을 깬 크레이그 브리들러브에게 경의를 표한다.


시장 영향


이러한 성능 중심의 출시는 포드가 시장 도전에 직면한 가운데 이뤄졌다. 포드 주가는 지난 1년간 17.74% 하락했다. 최근 애널리스트 보고서는 혼조된 견해를 보이고 있는데, 제프리스는 9달러의 목표가를 설정한 반면, 27명의 애널리스트 합의 목표가는 14.01달러다.

포드의 주가수익비율은 11.07이며, 6.16%의 배당 수익률을 제공하고 있다. 시가총액은 386억 7000만 달러다.

포드의 제품 개발 부사장 짐 바움빅은 회사의 다양한 성능에 대한 의지를 강조했다. "머스탱 GTD부터 머스탱 다크 호스, 새로운 머스탱 RTR까지 모든 머스탱 팬과 고객을 위한 고성능 포니카가 있습니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