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닷컴(NASDAQ:AMZN)이 올해 연장된 프라임데이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월마트(NYSE:WMT), 펠로톤(NASDAQ:PTON), 츄이(NYSE:CHWY)가 숨은 수혜주로 부상하고 있다. JP모건의 더그 안무스 애널리스트에 따르면 아마존의 4일간(7월 8일~11일) 행사는 자사 판매, 제3자 판매, 오프라인 매장 전반에 걸쳐 일평균 10%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전망된다. 하지만 이번 연장된 행사 기간은 아마존뿐 아니라 경쟁사들에게도 고객 트래픽이 집중되는 시기에 할인 행사를 진행할 기회를 제공한다. 소매업체들의 전략적 할인 행사 동참 월마트와 타겟(NYSE:TGT)은 이미 '7월의 블랙프라이데이'와 '서클위크' 등 자체 할인 행사로 맞대응하고 있다. 이들은 단순히 프라임데이를 모방하는 것이 아닌 대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프라임데이 시즌에 대폭 할인을 진행해온 펠로톤은 여름 비수기에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들과 재접점을 찾을 기회로 활용한다. 최근 아마존의 '펫데이' 공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