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소매업체들이 이번 주 대규모 여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마존 프라임데이, 월마트 딜스데이, 타깃 서클위크가 대표적이다. 2025년 각 업체별 할인 행사를 비교해봤다.
아마존 프라임데이, 신기록 노린다 아마존닷컴(NASDAQ:AMZN)은 2025년 프라임데이를 7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확대 진행한다. 어도비 애널리틱스는 이 기간 동안 미국 전체 온라인 매출이 238억 달러로 사상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 아마존의 공격적인 프로모션과 행사 기간 연장이 주요 동인이다. 아마존 단독으로는 총상품거래액(GMV) 210억 달러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전년 대비 60% 증가한 수치다. 아마존의 할인 기간 연장과 할인폭 확대 전략은 자사 매출 증대뿐 아니라 경쟁 업체들의 유사 행사 진행을 촉발했다. 시밀러웹의 수석 인사이트 애널리스트 대니얼 리드는 모던리테일에 이메일을 통해 "아마존이 규모, 물류, 브랜드 충성도 면에서 구조적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데이터는 다른 소매업체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