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닷컴(NASDAQ:AMZN)의 2025년 프라임데이 초기 데이터에 따르면, 이번 대규모 할인 행사가 트래픽 증가와 시장점유율 확대로 이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주요 내용 텔시 어드바이저리 그룹의 분석에 따르면 구글 트렌드 데이터상 아마존의 웹 트래픽이 프라임데이 시작 36시간 동안 이전 2주 대비 50% 이상 증가했다. 어도비 애널리틱스에 따르면 프라임데이 첫날 미국 온라인 소매 매출이 전년 대비 10% 증가한 79억 달러를 기록했다. 가전제품, 전자기기, 공구 및 홈 인테리어, 홈&가든, 가구, 의류, 장난감 등의 카테고리에서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아마존은 올해 할인 행사 기간을 24시간에서 48시간으로 두 배 연장했으며, 텔시 그룹은 이러한 프로모션 기간 연장이 트래픽과 매출 증가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했다. 뉴머레이터의 데이터에 따르면 가구당 평균 지출액은 126.26달러로, 2024년 프라임데이 첫 32시간의 평균 지출액 126.54달러와 거의 동일한 수준을 기록했다. 평균 주문액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