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구매 패턴의 변화 니케이아시아는 목요일 BYD의 인도 현지 프랜차이즈 파트너사가 소비자 구매 패턴의 변화를 관찰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BYD 관계자는 "이제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BYD를 주력 차량으로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BYD는 8월 첫째 주 인도 시장에서 3,000대 판매를 돌파했다. 흥미롭게도 이는 작년 한 해 동안의 총 판매량과 맞먹는 수치다.
인도 시장 확장의 장애물 하지만 BYD의 인도 시장 확장은 히말라야 지역 국경 분쟁 이후 악화된 인도-중국 간 정치적 긴장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인도 정부는 BYD의 10억 달러 규모 전기차 생산 공장 설립 투자를 거부했으며, 이로 인해 중국 자동차 업체에 높은 관세가 부과되고 있다.
영국 시장에서의 BYD 성장세 BYD는 7월 영국 시장에서 3,184대를 판매하며 314% 판매 증가를 기록했다. BYD의 연초 누적 판매량은 22,574대로,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