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플랫폼스가 소셜미디어 플랫폼 스레드에 광고를 도입한다. 인스타그램 책임자 애덤 모세리의 게시물에 따르면 광고는 먼저 미국과 일본에서 일부 브랜드를 대상으로 시작될 예정이다. 주요 내용 모세리는 금요일 이번 조치를 '테스트'라고 설명했다. 메타는 광범위한 도입을 고려하기 전에 이 테스트 결과를 면밀히 모니터링할 계획이다. 모세리는 스레드의 광고가 유기적 콘텐츠만큼 매력적이 되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모세리는 스레드 게시물에서 "미국과 일본의 일부 브랜드를 대상으로 스레드에 광고를 소규모로 테스트하기 시작했다. 광고 접근 방식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있을 것으로 예상하며, 광고가 관련성 있고 흥미로운 스레드 게시물처럼 느껴지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2023년 중반 메타의 인스타그램 팀이 출시한 스레드는 일론 머스크의 X와 경쟁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마크 주커버그 CEO에 따르면 12월 기준 스레드의 월간 사용자 수는 3억 명, 일간 사용자 수는 1억 명을 넘어섰다. 스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