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업계 거인 포드자동차(NYSE:F)가 전기차와 전통적 내연기관 자동차 간의 균형을 강조하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주요 내용 포드는 새로운 전기차 플랫폼을 통해 신모델 제작 방식을 변경하고 전기차 수익성에 초점을 맞출 것으로 보인다. 포드는 전기차를 강조하면서도 기존 고객층을 유지하려 노력하고 있다. F-150 픽업트럭을 비롯한 기존 브랜드도 함께 부각시키고 있다. 이 자동차 제조사는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의 모든 게시물을 삭제해 주목을 받았다. 전기차, 트럭, 브롱코, 머스탱 전용 계정의 게시물도 모두 삭제했다. 더버지는 포드가 소셜미디어 계정 관리를 외부 PR 회사에 이관하거나 대형 발표를 준비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했다. 일렉트렉은 포드가 미국 시장용 전기 브롱코 세부사항을 공개하거나 새로운 리브랜딩을 시작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포드는 더버지에 '레디 셋 포드'라는 제목의 새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상용차와 모터스포츠 등 상대적으로 저평가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