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졸브AI(나스닥: RZLV)가 새로운 비주얼 검색 도구를 출시하고 인공지능(AI) 업계 경쟁사 대비 저평가 상태를 강조하면서 주가가 급등했다. 마이크로소프트(나스닥: MSFT)와 알파벳(나스닥: GOOG)의 구글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이 AI 커머스 플랫폼은 최신 혁신 기술을 통해 소비자들이 휴대폰 카메라로 제품을 촬영하면 즉시 해당 소매업체의 카탈로그에서 유사 제품을 찾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 시스템은 키워드 기반 검색을 넘어 자체 AI 기술을 활용한 대화형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제품을 스캔하거나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스크린샷을 사용해 유사 제품을 찾을 수 있다. 이 플랫폼은 맥락에 맞는 프롬프트와 추천을 통해 사용자를 안내하며, 리졸브의 브레인 커머스와 브레인 체크아웃 시스템과 통합되어 개인화된 추천과 원터치 결제를 제공한다. 이 기능은 모바일, 웹, 매장 내 채널에서 작동하며 색상, 패턴, 소재와 같은 속성을 식별하는 멀티모달 AI를 활용한다. 많은 경쟁사와 달리 리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