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항공업계가 수익성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장기 전망에 따르면 국제선 수요가 가속화되고 수익률이 확대되는 가운데, 입지를 강화하는 대형 항공사와 회복에 어려움을 겪는 저가항공사 간 격차가 더욱 벌어지고 있다. JP모건의 제이미 베이커 애널리스트는 미국 항공업계에 대한 2027년 전망치와 2026년 12월 목표주가를 새롭게 제시했다. 그의 전망에 따르면 항공업계 매출은 2026년 약 8%, 2027년 5.5%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주로 국제선 여행 수요와 항공기 인도 증가에 기인한다. 베이커는 아메리칸항공(NASDAQ:AAL)과 사우스웨스트항공(NYSE:LUV)이 주도하여 2026년 영업이익률이 2.3%포인트 확대되고, 연료비 부담이 지속됨에도 2027년에 추가로 1.6%포인트 개선될 것으로 전망했다. 그는 유나이티드항공(NASDAQ:UAL) 149달러, 알래스카항공(NYSE:ALK) 96달러, 선컨트리항공(NASDAQ:SNCY) 23달러로 업계 최고 수준의 목표가를 제시........................................................................................................................................................................................................................................................................................................................................................................................................................................................................................................................................................................................................................................................................................................................................................................................................................................................................................................................................................................................................................................................................................................................................................................................................................................................................................................................................................................................................................................................................................................................................................................................................................................................................................................................................